Skip Menu

4차 산업혁명을 선도하는
첨단 전문인력 양성

대학공지

2021학년도 2학기 전과 시행안내

 관리자 2021.07.22 00:01 461

                        2021학년도 2학기 전과 시행안내 

 

2021학년도 2학기 전과를 희망하는 재학생은 아래 내용을 참조하여 해당 기간 내에 신청하기 바랍니다.

 

1. 관련 : 학칙 제32(전과) 및 전과규정

 

2. 전과 전형일정

  가. 신청접수 : 2021.07.21.() ~ 08.11.()

  나. 결과통보 : 2021.08.19.() 15시 이후

  다. 수강신청 : 2021.08.24.() ~ 08.27.()

  라. 전과절차 : 지도교수님 상담 -> 전과서류 작성 -> 지도교수님 의견서 -> 교무입학처 교무학사팀

                                 (대학본관 103) -> 전입학과 요구시 면접(면담)

 

3. 전과대상 및 제출서류

  가. 대상 : 1학년 2학기 재학생

                        2021학년도 1학년 2학기 복학예정자

  나. 서류 : 전과신청서 1.(대학양식)

                  본인사유서 및 지도교수 의견서 1.(대학양식)

                  성적증명서 1.

 

4. 유의사항

  가. 재학중 1회에 한함(학과 개편에 의한 전과 제외)

  나. 전과 불허

    1) 야간 학과에서 주간 학과로의 전과

    2) 면허취득과 관련된 간호학과, 임상병리과, 방사선과, 물리치료과와 유아교육과로의 전과

    3) 계약학과, 산업체위탁 및 학사학위 전공심화과정으로 입학된 자

  다. 전과 합격자는 전입학과 전공학점 부족으로 인해 정상 졸업이 불가능 할 수 있음

          (졸업학점 = 전출학과 취득학점 중 전입학과 인정학점 + 향후 전입학과에서 취득학점필수교과목 모두 이수)

  라. 전과 합격자는 등록금 금액 변동이 발생 할 수 있음

  마. 전과 허가 이후 취소 및 재신청 불가

  바. 수업연한은 전입학과의 기준을 따름

  사. 복학예정자는 08.23()까지 복학신청을 해야하며, 미복학시 전과 취소 및 재신청할 수 없음

  아. 해당 제출서류를 준비하여 본인(또는 대리인(보호자))이 교무입학처로 제출하며, 이를 지키지 않을 경우 접수거부 또는 접수 후 취소 됨.

        또한 필요시 추가적으로 요구하는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미제출시 접수 취소 또는 전과 미승인 할 수 있음

  자. 전과신청서의 보호자 도장날인 필수

 

5. 선발 및 학점인정

  가. 전입학과에서 심의(선착순)

  나. 전입학과 필요시 면접(면담)실시 가능하며, 학생은 여기에 응해야 하며 미응시 전과 취소될 수 있음

 

6. 문의사항 : 교무입학처 교무학사팀(031-400-6905) 및 각 학과사무실

학과 위치 전화 학과 위치 전화

간호학과

성실관 305

400-6920

항공관광영어과

진리관 241

400-7020

임상병리과

자유관 306

400-6933

호텔관광학과

진리관 210

400-7045

방사선학과

자유관 407

400-6939

세무회계학과

진리관 502

400-7035

물리치료학과

성실관 205

400-6943

경영학과

진리관 405

400-7167

뷰티아트과

자유관 105

400-7040

금융정보학과

진리관 531

400-7173

의료미용과

자유관 105

400-7040

IT융합비즈니스학과

진리관 408

400-6965

보건의료정보학과(의료정보과)

자유관 412

400-7157

컴퓨터정보학과

진리관 313

400-6971

식품영양학과

진리관 136

400-7149

인공지능소프트웨어학과

(IT응용보안과)

진리관 323

400-6977

호텔조리학과

진리관 136

400-6949

유아교육과

자유관 208

400-6954

디지털정보통신과

진리관 222

400-6981

보육과

자유관 213

363-7728

멀티미디어디자인과

진리관 510

400-7005

사회복지과

진리관 303

400-6959

건축디자인과

진리관 423

400-7025

항공비서사무과

진리관 143

400-7100

시각미디어디자인학과

진리관 516

400-7030

  ※ 업무시간: 08.20.()까지 10:00~16:00 / 08.23()부터 09:30~17:00(코로나19로 변경될 수 있음)

  ※ 2021학년도 하계 집중휴무 실시 안내

    - 기간: 2021.08.02.(월) ~ 08.06.(금) (5일간)

    - 해당기간동안 교내 전체 휴무로 업무(민원)사항은 처리가 불가능합니다.

    - 상세내용 대학홈페이지 공지사항 참고(게시순번 3012)


7. 상기 일정 및 안내사항은 학교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안 산 대 학 교  교 무 입 학 처 장